(필독)제품 구매전 안내사항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공지사항

(필독)제품 구매전 안내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9-08 16:23 조회717회 댓글0건

본문


배송/주문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입금 확인 후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또는 택배사 사정상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Q 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택배사는 로젠택배를 이용합니다.​

Q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자미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서에 입력된 핸드폰번호로 운송장번호가 문자로 전송됩니다.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

Q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뜹니다.

1)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서가 2개 이상일 경우 입금을 한꺼번에 해주신 경우

3)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4) 입금금액을 나누어서 입금한 경우​

위 경우에 해당하신다면 미입금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5) 입금 데이터가 넘어오는 시간이 최소15분- 최대 60분 정도 소요됩니다.​

 02-6956-1622로 연락을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게겠습니다.

 

Q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이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재발송택배비 5000원을

추가입금 해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Q마이페이지에서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자미원의 배송완료는 상품이 출고가 완료되었다는 뜻입니다.

상태가 배송완료가 되어야 고객님에게 포인트를 빨리 지급할 수 있기 때문에 출고가 완료되면 배송완료로 상태가 바뀝니다.

*마이페이지 또는 문자로 송장번호가 발송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Q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은 배송전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FAQ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취소 시 바로 환불이 되지 않아요.

결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마다 취소 승인 소요 시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배송비

  결제가 50,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무료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는 각 주문서에 대한 결제금액으로 책정이 되오니 주문서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중복으로 배송비가 나올수 있으니 꼭!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품/교환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1)소비자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어려울 정도로 재화 가치가 감소 될 경우​

3) 제품 수령 후 7일(청약철회 기간)이 경과한 경우 반품/교환 불가 ​

​상품불량,오배송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자미원이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반품/교환 배송비

1) ​배송비 보내는 방법: 계좌번호 822401-04-066625 예금주명:김성호(자미원)으로 입금 

2) 환불금액에서 차감(단! 핸드폰, 계좌이체는 불가능)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는 경우​

 

​타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시는 경우 꼭 선불지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보내어 자미원쪽에서 추가 요금을 지불할 경우 고객님께서 추가요금을 입금해주셔야만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교환/반품 신청서

 

주문자 이름

 

 

아이디

 

 

연락처

 

 

교환/반품 여부

 

 

주문번호

 

 

반품/교환 사유

 

 

반품택배접수 여부

 

 

배송비 입금여부

입금( ) 차감*무통장 입금고객만 해당타백배 선불( )

​*위 내용을 참고해 FAQ에 글을 기재해 주세요

(상품하자로 환불할 경우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 입니다.)

​Q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물품 수령 후 반품,교환시에는 FAQ게시판 혹은 고객센터(02-6956-1622)로 교환 및 반품 의사를 7일 이내로 정확히 자미원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비는 (2500원 또는 5000)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계좌이체 또는 환불금액에서 차감으로 지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수거는 로젠택배를 이용합니다. (수거신청은 자미원에서 해드립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타 택배사를 이용시 꼭 배송비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환불은 상품을 확인한 뒤 이루어집니다.

 

 

​*반품 시 상품은 꼭! 상자에 넣어 손상되지 않도록 밀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문의​

Q 세트상품에 있는 제품을 바꿀수는 없나요?

세트상품의 구성품은 임의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세트상품은 부분반품/교환이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세트상품은 할인된 가격이기 때문에 부분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Q포인트가 사용이 안됩니다.

포인트는 5000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자미원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11 대우월드마크용산 102동 705호
사업자 등록번호:106-12-38525 대표: 김경미,김성호  
전화 : 02-6956-162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3-서울용산-00179호

피부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Clean Solution

Copyright © 자미원.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가입사실확인